fanmaum_logo

프링글스

프링글스

주말이라 밤 늦게 과자 먹어요

지금 이마트에서 프링글스 원플러스 원해요

다른 맛으로 교차해서 사왔어요 ㅎ

전 오리지널이 젤 맛있네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프링글스는 오리지널이죠!
    빨간통만 사먹고있어요ㅎㅎ
  • 신선한람부탄Z127067
    프링글스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지
    영화 보면서 먹으면 딱인 간식이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프링글스는 오리지널이 제일이죠
    과자는 기본맛이 질리지 않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프링글스 오래간만이군요
    저는 오리지널을 좋아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프링글스 정말 오랜간만이군요
    저는 양파맛을 좋아합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1 플러스 1대박이네요.ㅠ 놓쳐서 아쉬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트에서 프링글스 원 플러스 원 하는군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프링글스 1+1 행사라니 오리지널이랑 다른 맛까지 알뜰하게 잘 챙겨 오셨네요. 밤늦게 바삭한 과자 먹으며 보내는 주말 시간이 정말 꿀맛 같으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프링글스 이마트 원플원이라니 가야겠는걸요
    저는 버터카라멜맛을 제일 좋아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프링글스 1+1 행사라니 정말 좋은 정보네요
    프링글스 맛있긴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프링글스 맛있어요 ㅎㅎ 한통 그냥 먹게되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프링글스 행사했군요 이과자 맛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죠. 바삭한 맛이 중독적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프링글스 너무 맛있는 감자과자네요
    저도 오리지널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프링글스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요
    저도 사서 먹어야겠네요 
  • 망고
    저도 프링글스 행사 할 때 자주사둬요. 오리지널이랑 검정색 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프링글스간식맛잇어요
    한통다먹을수잇죠
  • 착한블루베리O125345
    프링글스 맛나겠어요
    전에 맥주랑 잘 먹었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프링글스 완전 좋아요
    전 어니언파지만 거의 모든 종류가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