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가족들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가족들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가족들과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쿠우쿠우는 초밥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또 고기,튀김,샐러드,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을 먹어서 좋네요

봄이라 그런지 초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가족들과 저녁먹으며  좋은 시간 보냈어요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제는 뷔페가 낫더라구요~
    다양하게먹을수 있어서요ㅎㅎ
  • 신선한람부탄Z127067
    가족들이랑 쿠우쿠우 다녀왔구나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행복했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최근에 쿠우쿠우 다녀왔는데 좋더라구요 메뉴도 많고 디저트도 괜찮아서 폭식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음식 다양하게 잘 담으셨네요
    쿠우쿠우가면 구슬아이스크림도 드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여기 가족들과 같이 가기도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쿠우쿠우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먹을게 진짜 많더라구요. 요즘 사람도 엄청 많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초밥 종류가 정말 많아서 갈 때마다 행복해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쿠우쿠우는 메뉴가 다양해서 가족 외식으로 최고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오셨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쿠우쿠우 가족들과 다녀오셨군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쿠우쿠우네요
    연어초밥 너무좋음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초밥부터 디저트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가족 외식 장소로 정말 최고였겠네요. 덕분에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드시고 가족분들과 오붓한 시간 보내셨다니 참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얼마전에 쿠우쿠우 다녀왔는데 만족했어요
    음식도 다양하고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하니까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족들과 쿠우쿠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초밥종류가 많아서 좋지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쿠우쿠우 한번도 안가봤어요 ㅋㅋ 해산물을 별로안좋아해서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뷔페는 가족끼리 가면 즐거움이 배가 되죠. 다양한 메뉴 덕분에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가족들과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쿠우쿠우 초밥 맛있어요 
  • 망고
    가족들과 좋은 외식 시간이셨을 것 같습니다 뷔페여서 마음껏 먹을 수도 있구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가족들과 쿠우쿠우  좋죠
    사진보니까 초밥이 먹고싶어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