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역시 냉면이 너무 땡겨요

봄에는 역시 냉면이 너무 땡겨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주부에요.

 

여름에만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게 아니죠

 

오늘 처럼 선선한 봄에도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그럴땐 미아역 근처에 냉면 맛집이 있는데

 

너무 잘 먹고 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2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아역 근처 냉면 맛집이네요!
    여름되면 가봐야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면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제 본격 냉면철이긴하죠
    여름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면 저는 여름철에 자주먹어요
    정말 시원하게 먹기 너무좋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비빔냉면에 고기 한 점 싸 먹는 건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죠. 맛깔스러운 냉면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잘 먹었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사진 보니까 물냉면 육수 한 모금 시원하게 들이켜고 싶어지네요. 든든하게 면치기 하시고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길 바라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근처 지나갈 때 가볼게요. 덕분에 저장하고 갑니다
  • 고귀한뱀H207599
    냉면 한 그릇에 겨자랑 식초 취향껏 넣어서 드셨나요? 봄날의 나른함을 싹 날려줄 시원한 메뉴 선택 정말 탁월하시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가 포근해지니 시원한 살얼음 동동 뜬 냉면 육수가 생각나죠. 쫄깃한 면발에 매콤한 양념장 팍팍 넣어서 먹으면 세상 시원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한 비냉도 좋고 물냉도 좋네요. 냉면에 갈비 한 점 올려 먹으면 진짜 꿀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좀 풀리니까 시원한 냉면이 바로 생각나죠! 살얼음 동동 띄운 국물 마시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냉면 너무 맛나죠
    여름에 냉면 필수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선선한 봄날에 먹는 시원한 냉면은 정말 별미겠네요. 미아역 근처 할머니 냉면집이라니 간판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져서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냉면 시원하고 간단히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저도 급 당기네요
    할머니냉면집이라니 맛있을 것 같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여름말고는 냉면먹어본적이 없네요 속이 시려울것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냉면 맛있죠 고기 먹고 시원하게 먹는 냉면 한그릇 하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시원한 육수에 면발까지 봄날에 딱이죠. 냉면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늘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에는 냉면이 땡기지요
    냉면을 먹는 계절이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