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주부에요.
여름에만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게 아니죠
오늘 처럼 선선한 봄에도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그럴땐 미아역 근처에 냉면 맛집이 있는데
너무 잘 먹고 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주부에요.
여름에만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게 아니죠
오늘 처럼 선선한 봄에도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그럴땐 미아역 근처에 냉면 맛집이 있는데
너무 잘 먹고 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