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 워낙 너무 많잖아요? 크리스피, 간장, 파 등등
그중에서 저는 봄이 되면 꼭 지코비 치킨을 먹는데요.
다른 곳과 차별되는 점이 많은 거 같아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찾아다니고 있어요.
봄에는 치킨이 최고죠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 워낙 너무 많잖아요? 크리스피, 간장, 파 등등
그중에서 저는 봄이 되면 꼭 지코비 치킨을 먹는데요.
다른 곳과 차별되는 점이 많은 거 같아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찾아다니고 있어요.
봄에는 치킨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