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코바 치킨이 생각나는 봄이왔네요.

지코바 치킨이 생각나는 봄이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치킨 워낙 너무 많잖아요? 크리스피, 간장, 파 등등

 

그중에서 저는 봄이 되면 꼭 지코비 치킨을 먹는데요.

 

다른 곳과 차별되는 점이 많은 거 같아요.

 

너무 맛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찾아다니고 있어요.

 

봄에는 치킨이 최고죠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장할인도 삼천원되네요!
    배달비 아끼고 이득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지코바 치킨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지코바치킨은 치밥을 해야합니다
    김가루까지 같이 넣어서 먹어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지코바치킨 저도 좋아해요
    여기 치킨이 은근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지코바 치킨 오래간만이군요
    근처에 없어서 자주 시키지는 못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치밥'의 원조답게 비주얼이 정말 영롱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지코바 생각나신다니 저도 오늘 저녁엔 지코바 한 마리 해야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지코바만의 중독성 있는 양념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맛이죠. 맛있게 드시고 기분 전환 제대로 하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포장 할인도돼서 좋네요. 불맛나고 진짜 맛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코바는 역시 떡 사리 추가해서 매콤하게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봄나들이 후에 집에서 편하게 시켜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봄바람 살랑일 때 지코바 양념 소스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최고죠. 숯불 향 가득한 치킨 사진 보니 야식 유혹을 못 참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달콤한 양념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떡사리까지 추가하면 그야말로 완벽한 한 끼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지코바 스타일은 밥이랑 같이 먹어야 제맛이죠! 비주얼 보니 저도 오늘 치밥 당기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지코바 치킨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지코바 치킨 맛있어요
    밥이랑 치밥하면 꿀이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지코바 치킨만의 매콤한 양념 맛은 정말 독보적이라 주기적으로 생각나곤 하네요. 봄날 저녁에 시원한 맥주나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이보다 더 좋은 힐링이 없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어느 치킨을 먹어도 지코바 쿨타임은 돌아와요
    다른곳과 차별되고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입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지코바 정말 맛있죠
    치맥으로 달려야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지코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숯불 옛날맛으로 먹어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지코바 치킨 맛있어요 양념에 밥 비벼 먹어도 최고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지코바는 매콤달콤한 맛이 매력이죠. 봄날에 치킨 한 조각이면 완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