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오는 일요일 숯불 생고기가 너무 땡기네요.

봄이 오는 일요일 숯불 생고기가 너무 땡기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날씨가 슬슬 풀리면서 봄이 되니까 외식을 하게 되네요.

 

미아역 쪽에 원조집이라는 숯불고기 맛집이 있어요.

 

정말 맛있는 소갈비살이 먹고 싶을때 찾는 곳인데요.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맛나게 먹고 있어요. 봄이 오면 뭐든지 먹어야죠.

0
0
댓글2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숯불생고기 맛집인가봐요~
    동네맛집 느낌이 나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숯불 생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숯불 생고기 맛집으로 보이네요
    저런 가게에서 먹어야 더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숯불 생고기 땡기는 날이있죠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숯불 생고기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맛있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인데 제대로 맛집 찾아가셨네요. 정성 가득 담긴 고기 사진 덕분에 제 눈도 호강하고 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휴일의 여유를 맛있는 고기와 함께 즐기시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여요.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하시고 월요병도 거뜬히 이겨내시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잘 챙겨 드시면 좋죠. 저도 갈비가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숯불 향 은은하게 밴 생고기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꿀맛이죠. 사진 보니까 저도 오늘 저녁은 고기 파티 하고 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일요일 오후에 지글지글 숯불 생고기라니 정말 완벽한 메뉴 선택이죠. 선홍빛 고기 결이 살아있는 게 정말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숯불 생고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숯불이라 더 맛나겠어요
    내일 점심은 불고기 냉면 먹어야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미아역 원조집 숯불 소갈비살 정말 고소하고 맛있겠네요. 날씨 풀린 일요일에 맛있는 고기로 기력 보충하시니 참 좋아 보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숯불 특유의 맛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고기 먹고 싶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소갈비살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 저도 먹으러가고싶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숯불고기 맛집 이군요 소갈비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숯불 향이 입맛을 자극하죠. 일요일에 즐기면 더 행복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숯불에구운 생고기 드셨군요
    숯불로구운 고기는 너무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숯불생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숯불로 구운 고기 먹고싶네요
  • 유능한수박R130948
    일요일 저녁에 먹기 좋은 메뉴네요 불향나는 고기는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