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황산냉면에 가면 냉면도 맛있지만 밀면과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가기 좋은 곳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데 메뉴마다 맛있거든요
그래도 밀면과 메밀전 추천해요
올해도 한번 먹었는데 또 가고 싶어요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차가운 면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그런 집이에요
0
0
댓글36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황산냉면에 가면 냉면도 맛있지만 밀면과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가기 좋은 곳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데 메뉴마다 맛있거든요
그래도 밀면과 메밀전 추천해요
올해도 한번 먹었는데 또 가고 싶어요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차가운 면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그런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