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면과 밀면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황산냉면에 가면 냉면도 맛있지만 밀면과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가기 좋은 곳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데 메뉴마다 맛있거든요

그래도 밀면과 메밀전 추천해요

올해도 한번 먹었는데 또 가고 싶어요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차가운 면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그런 집이에요

냉면과 밀면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0
0
댓글3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냉면보다는 밀면이 좋아요!
    잘 끊어지고 더 맛있어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면 요리가 생각나
    이제 점심 메뉴로 냉면을 자주 먹게 될 듯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밀면에 왕만두까지 먹어야 해요
    부산에 밀면이 많아서 가볼래요
  • 멋진멧돼지C212527
    이제 냉면이 어울리는 계절이 오고 있네요
    지금 먹어도 너무 맛있는 음식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더운 여름 더위 싹 날리겠어요
    밀면 슬슬 먹어야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본격적으로 냉면 밀면 시즌철이죠
    저도 여름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면 밀면 너무좋죠
    저도여름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냉면과 밀면 특유의 시원함으로 스트레스까지 싹 날려버리셨길 바라요.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사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날씨 포근해지면 점심 메뉴로 냉면만한 게 또 없는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비빔 양념 비주얼이 너무 예술이라 식욕을 자극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엄청 시원해 보이네요 여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쫄깃한 면발에 양념장 팍팍 넣어서 먹으면 입맛이 확 살아나더라고요. 사진 보니 냉면이랑 같이 먹는 만두나 갈비 조합이 너무 부럽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원한 살얼음 동동 뜬 육수 한 모금 마시면 세상 시원해지는 기분이죠. 벌써 냉면과 밀면이 생각나는 걸 보니 정말 봄이 깊어가는군요.
  • 아름다운양T207228
    : 밀면 특유의 쫄깃함이 그리워지는 계절이네요. 조만간 저도 시원하게 면 요리 먹어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제 슬슬 냉면이랑 밀면이 생각나죠! 시원한 육수 한 모금이면 더위가 싹 가실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물냉면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죠 아직까지는 참고(?)있어요 여름에 진짜 자주 먹게될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과 밀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시원한 밀면과 메밀전의 조합이 최고네요.
    따뜻한 봄날에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냉면의 계절이 돌아오네요.
    밀면도 정말 별미이더라구요.
  • 편안한키위W117050
    냉면,밀면,메밀전 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냉면과 밀면의 계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