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선구이가 맛있는 산으로간 고등어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가족이 모두 생선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생선을 구워먹는건 냄새때문에 부담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는 자주 못먹으니까 외식 메뉴로 자주 선택하는데요

산으로간고등어 식당 생선 구이 맛있어요

생선은 신선하고 반찬도 깔끔해서 온가족이 자주 찾는 맛집이에요

생선구이가 맛있는 산으로간 고등어

0
0
댓글3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생선구이집이 유행이에요~
    편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여긴 진짜 생선구이 맛집으로 인정할 만해
    다음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꼭 가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등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 주변에 고등어구이집이 많아요
    집에서 먹기가 불편해서 그런가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집에선 냄새 땜에 부담되죠
    밖에서 먹는게 최고예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생선구이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고등어구이 정말 좋아합니다 저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생선구이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고등어언제구워먹어도 너무 맛있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차려낸 한 상 차림이 참 보기 좋고 건강해 보여요. 맛있는 생선구이 정보 감사드리고 저도 나중에 꼭 가볼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산으로 간 고등어'는 워낙 유명해서 저도 가보고 싶던 곳인데 역시네요.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하시고 기분 좋게 하루 보내셨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여기 진짜 맛있어요. 사람도 엄청 많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등어 살이 아주 통통하고 노릇하게 구워져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집에서 굽기 힘든 생선 요리를 맛있게 드셨다니 부러워요.
  • 고귀한뱀H207599
    화덕에서 구운 생선구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별미죠. 정갈한 반찬들이 뷔페처럼 나와서 더 만족스러운 맛집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생선구이 정말 일품이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밥 두 그릇은 거뜬히 비우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린내도 없고 고소할 것 같아요. 밑반찬도 정갈해서 건강한 한 끼로 최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등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고소한 생선구이는 정말 밥도둑이죠.
    깔끔한 반찬까지 더해지니 최고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고등어구이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산으로간 고등어 맛있더라구요.
    가족들과 가기에도 좋아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생선구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생선구이가 맛있는 산으로간 고등어네요맛나보여요
  • 뜨거운체리D117046
    기억할게요 생선구이 너무 맛있죠
    고등어 생선구이 집들이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