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미도인 좋아하시나요 ? 스테이크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그냥 다 맛집인 미도인 !!!
진짜 n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모임 장소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 봄 ~ 이제 꽃 구경하고 주말에
미도인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봄에 스테이크 맛보러갑시당 ㅎ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미도인 좋아하시나요 ? 스테이크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그냥 다 맛집인 미도인 !!!
진짜 n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모임 장소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 봄 ~ 이제 꽃 구경하고 주말에
미도인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봄에 스테이크 맛보러갑시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