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도인에서 밥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미도인 좋아하시나요 ? 스테이크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그냥  다 맛집인 미도인 !!!

 

진짜 n번 방문했었는데 갈때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모임 장소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 봄 ~ 이제 꽃 구경하고 주말에

미도인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봄에 스테이크 맛보러갑시당 ㅎ 

 

 

미도인에서 밥 먹고왔어요

0
0
댓글2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이크 맛있어보여요~
    부드럽고 녹을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테이크와 파스타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맛없없이죠
    누가 됐든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미도인 오랜만에 듣네요
    맛없는게 없더라구요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미도인 스테이크 저도 먹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미도인 스테이크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맛있는 식사 드시면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대접받는 느낌이 물씬 나는 맛집이네요. 맛깔스러운 덮밥 사진 보니 저도 오늘 저녁 메뉴로 탐나는데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분위기도 챙길 수 있나 봐요. 한번 꼭 가볼게요
  • 고귀한뱀H207599
    미도인만의 독특한 분위기랑 맛있는 요리들이 참 조화로운 곳이에요.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에너지 충전 제대로 되는 기분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미도인 덮밥은 비주얼부터 화려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정말 크죠. 스테이크 양도 넉넉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기분 좋게 식사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 굽기도 적당하고 고소해 보여요. 든든하게 한 끼 드셨다니 남은 하루도 힘나시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미도인 스테이크정말 맛있죠! 구성이 깔끔해서 기분 좋게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테이크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미도인 스테이크 정말 맛있죠.
    꽃구경 후 먹으면 더 꿀맛이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도인이라는곳 안가봤어요.
    맛있어보여서 가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미도인에서 밥제대로 드셨네요
    파스타도 맛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스테이크 인가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미도인의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들은 언제 먹어도 참 만족스럽죠.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로 활기찬 에너지를 가득 채우셨길 바랍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맛집에서 식사하면 하루가 즐겁죠. 미도인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