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갔었는데 벌써 매화꽃이 폈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아직 안폈던데 여기는 꽤 폈어요
꽃 핀거 보니까 아 이제 진짜 봄이구나 싶었어요
어떤 아저씨도 나무에 꽃핀거 사진 찍으면서 혼자 말로 “봄이구나 봄이야 너무 예쁘다~~”이러시더라고요 ㅎㅎ
0
0
댓글29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삼청동 갔었는데 벌써 매화꽃이 폈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아직 안폈던데 여기는 꽤 폈어요
꽃 핀거 보니까 아 이제 진짜 봄이구나 싶었어요
어떤 아저씨도 나무에 꽃핀거 사진 찍으면서 혼자 말로 “봄이구나 봄이야 너무 예쁘다~~”이러시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