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브닝케이크집 저희동네 맛집입니다

경기도사는 남자 40대입니다

요즘 딸기 맛있고 저렴하죠

겨울부터 초봄까지 제철딸기 무조건

먹어야되는데 딸기 케이크 맛집 소개합니다 비쥬얼이 일단 최고고 맛도 부드럽고 달달해요

경기도 오브닝케이크집 추천합니다오브닝케이크집  저희동네 맛집입니다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가 동글동글하네요~
    모양도 일정하고 예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딸기 케이크 베이직하고 맛있어요
    봄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케이크가 넘 예쁘네요 생일에 저런 케이크 받으면 행복할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C212527
    딸기케이크는 맛도 있지만 비쥬얼도 이뻐요
    달달한 케이크 맛있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요즘 딸기 저렴해졌더라고요
    이럴때 많이 먹어야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브닝케이크집 딸기케이크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딸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브닝케이크집이군요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정성껏 만든 수제 케이크만의 깊은 맛이 느껴질 것 같아 궁금해지네요. 맛있는 디저트 드시면서 달달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케이크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한 동네 맛집이네요. 추천해주신 덕분에 나중에 근처 가면 저도 꼭 들러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딸기가 엄청 크네요. 좋은 하루 되셨길 바래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 게 사진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져요. 한 입 먹으면 사르르 녹는 달콤한 맛이 정말 일품일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동네에 이런 케이크 맛집이 있다니 정말 부세권 부럽지 않네요! 케이크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특별한 날 선물하기에도 딱이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갓 구운 빵 냄새가 사진에서 나는 것 같아요.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저장해둡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 보여요! 동네 맛집이라니 언제든 갈 수 있어 부러우신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케이크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딸기 케이크 비주얼이 최고네요.
    달콤한 디저트로 힐링 제대로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케이크네여
    케이크는 역시 딸기가 최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동네에 케이크 맛집도 좋네요.
    달달한거 땡길때 가면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동네 케익 맛집있는거 넘 부럽네요
    딸기케익 먹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