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되니까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봄이 되니까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봄이 되니까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동네 뒷산에 산책하러 왔어요.

겨울에는 이런 산책 꿈도 못 꿨는데...

확실히 따뜻해지니 산책할 만 하네요

풍경도 여유있게 감상했어요

봄 꽃도 구경하고요

날씨 너무 좋네요!!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래 풍경이 예쁘네요~
    평화로운 분위기에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네 뒷산에 다녀오셨군요
    봄이 온 게 실감이 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요즘은 봄이 짧아서 아쉬워요
    그만큼 더 열심히 즐겨야해요
  • 멋진멧돼지C212527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산책하기 최고예요
    꽃구경에 바람도 너무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은 밖에 못나가요 추워서ㅠ
    이제 좀 나가니 살만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날씨가 산책하기도 너무좋겠어요
    동네뒷산 산책 힐링도되고 너무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새 산책다니기 너무좋죠
    날씨가 좋아져서 저도 자주 돌아다녀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공원 한 바퀴 돌면서 여유를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고 부러워요. 따뜻한 봄날씨 만끽하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셨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걷기 딱 좋은 온도라 야외 활동하기에 최고의 계절인 것 같아요. 비타민 D 충전 듬뿍 하시면서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날이 너무 좋은가 봐요. 미세먼지도 없어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산책로 따라 핀 작은 꽃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요즘 날씨네요. 사진 속 풍경이 참 평화로워 보여서 저도 같이 걷고 싶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햇살 포근하고 바람 살랑이는 날엔 산책만큼 좋은 힐링도 없죠. 가벼운 차림으로 걷다 보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싹 사라지더라고요.
  • 아름다운양T207228
    걷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계절이에요. 즐거운 산책 하시면서 예쁜 봄 만끽하시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산들바람 맞으며 걷기 딱이죠! 공원 풍경이 평화로워 보여서 사진만 봐도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미세먼지만 없으면 정말 좋죠 따뜻하기도 하고 딱 움직이기 좋은 계절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따뜻한 봄 햇살 아래 걷기 참 좋죠.
    꽃구경하며 산책하면 기분도 상쾌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산책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미세먼지만 좋아지길 바래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요즘 산책하기 넘 좋은날씨죠
    풍경만 봐도 힐링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동네 뒷산 산책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날씨가 진짜 봄날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