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담가 화로구이집에 다녀왔네요!
저는 여기 처음 가봤는데.. 숙성갈비살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나요~
상추무침도 매콤상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두번째주문부터는 50%할인된
금액으로 먹을수 있네요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맛도있구요!
1
0
댓글4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담가 화로구이집에 다녀왔네요!
저는 여기 처음 가봤는데.. 숙성갈비살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나요~
상추무침도 매콤상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두번째주문부터는 50%할인된
금액으로 먹을수 있네요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맛도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