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담가 화로구이집에 갔다왔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담가 화로구이집에 다녀왔네요!

저는 여기 처음 가봤는데.. 숙성갈비살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나요~

상추무침도 매콤상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두번째주문부터는 50%할인된

금액으로 먹을수 있네요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맛도있구요! 

담가 화로구이집에 갔다왔어요~담가 화로구이집에 갔다왔어요~

1
0
댓글4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번째 주문 할인이라니!
    무조건 또 시켜야겠네요ㅎㅎ
  • 유머있는바다H201957
    고기 맛이 정말 좋아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
    다음에 친구들이랑 또 가서 먹어보려고 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숙성갈비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두번째 주문부터 할인이라니 좋네요
    고기 많이 먹을수록 가성비가 좋겠어요
  • 망고
    오~ 두번째 주문부터 할인 들어 가니까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담가 화로구이집이군요
    고기는 역시 이렇게 구워먹어야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담가 화로구이집이군요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xyJackal936
    숙성 시키면 더 부드러울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담가 화로구이는 분위기도 차분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죠.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하시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하셨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화로 화력이 좋아서 고기가 금방 맛있게 익었을 것 같아요. 신선한 채소에 쌈 크게 싸서 한 입 드시면 세상 부러울 게 없죠.
  • 귀여운튤립Z246771
    외식으로 딱이네요. 맛있게 드셨길 바래요
  • 고귀한뱀H207599
    지글지글 화로 위에서 익어가는 고기 사진 보니 저녁 메뉴로 탐나요. 숯불에 구워서 육즙이 가득 가둬진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화로구이 특유의 은은한 불향이 고기에 쏙 배어서 정말 꿀맛이죠. 정갈한 상차림에 고기 질도 너무 좋아 보여서 대접받는 느낌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분위기도 참 좋아 보여요. 화로 앞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먹는 고기는 꿀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화로구이라니 고기 맛이 깊겠어요! 노릇노릇 구워진 비주얼 보니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담가 화로구이 다녀오셨군요
    갈비 너무 맛있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화로구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부드러운 숙성 갈비살은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가성비까지 훌륭하니 가족 외식으로 정말 좋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화로구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 저녁에 먹고 싶습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담가 화로구이 맛있어요
    마늘소갈비 가면 꼭 시켜먹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