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퇴근길 가볍게 걷기 좋아요

퇴근길 가볍게 걷기 좋아요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
환절기라 몸이 나른해지는 것 같아 요즘 퇴근길에 '양재천' 산책로를 자주 걷고 있어요.
천변을 따라 산책로가 정말 잘 닦여 있고, 중간중간 야외 운동 기구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졸졸 흐르는 물소리 들으며 빠른 걸음으로 걷다 보면 하루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요즘은 저녁에도 날씨가 선선해서 조명 아래 걷는 분들이 꽤 많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도 기력 보충할 겸 저녁에 가볍게 공원 산책하며 체력 관리 해보세요~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양재천 산책로 예쁘네요~
    길이 잘 꾸며져있어요ㅎㅎ
  • 유머있는바다H201957
    선선한 저녁 공기 마시며 걷는 게 참 좋아
    오늘 하루 마무리하며 천천히 걸어봐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퇴근길에 걷는 것도 좋은 운동이네요. 평소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니까요.
  • 망고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는 경치 좋은 곳에서 걷는 게 참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재천 저도 가보고싶어요
    요새 걷기 좋은 날씨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재천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저도직접 가서 걸어보고싶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걷기 딱 좋은 계절이라 퇴근길이 더 즐겁고 행복하게 느껴지겠어요. 주변 풍경 구경하면서 조용히 생각 정리하기에도 참 좋은 시간이죠.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매일 지나는 길이라도 퇴근하고 걸으면 느낌이 참 다르고 좋더라고요.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는데 산책하며 힐링 잘 하셨길 바라요.
  • 귀여운튤립Z246771
    맛보기만해도 속이 뻥 뚫리네요. 날씨가 엄청 좋더라고요 요즘
  • 고귀한뱀H207599
    운동도 되고 기분 전환도 되는 퇴근길 산책은 정말 최고의 습관이죠. 한적한 길 따라 여유롭게 걷는 모습이 사진에 참 평화롭게 담겼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날씨가 좋아서 걷기 딱이네요. 고생한 나에게 주는 작은 선물 같은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퇴근길 산책만큼 힐링되는 게 없죠. 해 질 녘 풍경 보면서 걸으면 기분 전환에 최고예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퇴근길 가볍게 걷기 좋아보이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퇴근길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양재천은 물소리 들으며 걷기 정말 좋죠.
    퇴근 후 산책으로 하루 피로를 싹 날려보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퇴근기 가볍게 걸으면 힐링되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요즘 산책하기 넘 좋은날씨에요
    양재천 산책로 잘되어있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양재천 산책하기 좋지요
    요즘 날씨가 진짜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멀리 잠실타워도 보이네요 뻥뚫려있어서 걷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