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일스톤 커피 아인슈페너 최고

마일스톤 커피 아인슈페너 최고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기분 전환하러 한남동 나들이 갔다가 마일스톤 커피에 들렀어요.
워낙 라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특히 쫀쫀한 크림이 올라간 비주얼부터가 예술이더라고요.
한 입 마시는 순간 고소한 원두 향과 달콤한 크림이 어우러져서 정말 행복했네요.
가게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세련돼서 친구랑 사진 찍으며 수다 떨기에 딱이었어요.
한남동 골목 구경하다가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려요.
달달하고 고소한 커피 사진 보시면서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0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일스톤 커피 맛집이네요!
    라떼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 유머있는바다H201957
    여기 커피가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곳이야
    특히 아인슈페너는 달콤해서 피로가 풀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인슈페너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풍향고에서 본 아인슈페너 커피네요. 제대로 하는 곳이 있다면 마셔보고 싶어요.
  • 망고
    크림이 진짜 쫀쫀하고 달달해 보이네요  넘 맛나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일스톤 커피 아인슈페너 이군요
    유명하다니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마일스톤 커피 아인슈페너이군요
    저도 직접가서 마셔보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가 인생 커피가 될 것 같아요. 정성이 가득 담긴 비주얼 보니 저도 지금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크림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해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는 마일스톤이죠. 세련된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으로 에너지 충전 잘 하셨나요.
  • 귀여운튤립Z246771
    크림이 예술이네요. 엄청 부드러울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마일스톤 아인슈페너는 쫀쫀한 크림 맛이 정말 독보적이고 훌륭하죠. 한 입 머금었을 때 들어오는 차가운 크림이랑 뜨거운 커피 조화가 예술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부터 합격이네요. 달콤한 크림 한 입 마시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아갈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일스톤 아인슈페너 정말 유명하죠! 크림이 쫀쫀해서 커피랑 조화가 예술일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아인슈페너 추억이에요 다시 먹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아인슈페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인슈페너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쫀쫀한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는 정말 매력적이죠.
    한남동의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힐링하기 딱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아인슈페너 좋아합니다.
    달달하고 씁쓸하고 최고입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아인슈페너 너무 맛있죠
    마일스톤 커피가서 아인슈페너 맛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아인슈페너 너무 좋아해요
    마일스톤 커피 아인슈페너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