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봄에도 냠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갈비 좋아하시나요 ? 갈비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지요 ㅎ 송파갈비에서 갈비 냠냠 ! 집에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다 같이 밖에서 먹는 갈비도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저는 조금 바삭하게 구워진

고기를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요 밥 2그릇 순삭이죠

여기에 된장찌개까지 있음 최고 ㅎㅎ 봄 이라 이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ㅠㅠ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봄에도 냠냠

0
0
댓글3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돼지갈비 너무 좋아해요~
    달고 맛있어서 즐겨먹어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고기는 항상 옳죠 갈비 맛있어 보여요 저녁으로 갈비 먹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양념갈비에 흰 밥은 참을수가 없죠. 된장찌개로 눌러주면 완벽햐 한끼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는 사계절 다좋죠
    맨날 먹어도 안질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기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갈비는 정말 사랑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갈비 정말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잇어요!!
    사진보니까 먹음직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고기의 영롱한 자태가 식욕을 제대로 자극하는 게시물이에요. 역시 기분 전환에는 맛있는 고기 요리만한 게 없더라고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바람 맞으며 즐기는 고기 파티는 정말 로망 그 자체예요. 맛있게 드시고 에너지 듬뿍 충전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xyJackal936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사진 보니 먹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갈비는 항상 맛있어요.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없어서 못먹어요 굽기 귀찮자나요
  • 고귀한뱀H207599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사진 보니 저도 고기 당기네요. 제철 쌈 채소랑 같이 쌈 싸 먹으면 정말 세상 행복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기는 언제나 옳다'는 말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가요. 봄날의 따스함이랑 고기 굽는 냄새가 은근히 잘 어울리죠.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고기는 언제나 옳죠ㅋㅋㅋ동의합니다 숯불갈비 바로 칙칙 구워먹고 싶어지는 모습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고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달콤한 갈비에 된장찌개면 밥 두 그릇은 뚝딱이죠.
    바삭하게 구운 고기로 든든하게 기력 보충하시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고기는 사시사철 옳더라구요.
    주말에 고기 먹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