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마포구에 있는 월드컵천을 아시나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이제 봄이 다가오니 물구경하기에도 좋은데요
오늘 24일 부터 경관폭포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도심에서 폭포 보기가 쉽진 않은데요.
계곡처럼 엄청크진 않아도 시원한 느낌을 줄 듯 해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마포구에 있는 월드컵천을 아시나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이제 봄이 다가오니 물구경하기에도 좋은데요
오늘 24일 부터 경관폭포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도심에서 폭포 보기가 쉽진 않은데요.
계곡처럼 엄청크진 않아도 시원한 느낌을 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