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봄날 발산역 이춘복 참치에서 참치를

따뜻한 봄날 발산역 이춘복 참치에서 참치를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참치회를 좋아해서 자주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이춘복 참치라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봄이 되면 외식을 하고 싶어지는데

 

딱 참치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참치의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무한리필 너무좋아요~
    퀄리티도 괜찮은가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춘복참치 다른 지역도 있군요
    체인점인지 첨 알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참치가 무한리필이라니요
    참치 배터지게 먹을기회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춘복 참치 기억해둘게요
    무한리필이라니 참치 배터지게 먹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무한리필 참치라니!!ㅎㅎㅎ
    퀄리티도 좋은가봐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 할 발산역 맛집이죠.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하시고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고급스러운 안주에 술 한 잔 곁들이면 최고의 봄날이죠. 이춘복 참치만의 넉넉한 인심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 xyJackal936
    참치 좋아 보이네요. 참치 맛있게 드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무한리필이라니 놀라워오
    참치 좋아 하신 분들은 자주 가실 거 같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참치 안 먹은지 오래됐네요. 여기로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참치가 이름에 들어가네요 얼마나 자신잇는거죠
  • 고귀한뱀H207599
    참치 회의 영롱한 빛깔이 정말 신선해 보여서 믿음이 가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그 맛에 행복한 시간 되셨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발산역 이춘복 참치는 가성비도 좋고 참치 질이 훌륭하죠. 부위별로 정갈하게 담긴 참치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참치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라 더 좋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참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신선한 참치는 최고의 외식이죠.
    무한리필로 넉넉하게 즐기며 행복한 봄날 보내시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춘복 참치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참치 땡기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봄되니 없던 입맛도 살아나네요
    참치 넘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이춘복 참치 가보고 싶어지네요
    무한리필이라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