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참치회를 좋아해서 자주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이춘복 참치라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봄이 되면 외식을 하고 싶어지는데
딱 참치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참치의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참치회를 좋아해서 자주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이춘복 참치라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봄이 되면 외식을 하고 싶어지는데
딱 참치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참치의 퀄리티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