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창덕궁이 봄을 맞아서 창호를 개방했대요

저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인데요

창덕궁 창호는 원래 개방하지 않는데

봄에는 개방하나봐요.

4월 5일까지 개방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관광객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이 시기에 방문하면 딱이겠네요~

창덕궁이 봄을 맞아서 창호를 개방했대요

 

0
0
댓글3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원래는 개방 안하나봐요~
    정말 귀한 기회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창덕궁 창호 개방했다니 꼭 가보고 싶네
    봄 분위기 느끼며 고궁 산책하면 좋겠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창덕궁 들어가 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이제야 알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창덕궁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외국인들도 엄청 찾아오겠어요
    이런 기회는 놓치면 안되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창덕궁에 가볼 기회가 생겨났네요
    창호개방 저도 구경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창덕궁을 가볼만한 기회가 생겼군요
    직접가서 구경하기 너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외국인들도 많이 놀러오겟네요
    한국인들도 꼭 한번가보면 좋아요 
  • xyJackal936
    너무 가 보고 싶네요. 기분이 좋아 질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창 밖으로 비치는 매화나 산수유 풍경이 얼마나 예쁠지 상상만 해도 좋네요. 창덕궁만의 우아한 봄날을 잘 담아주셔서 눈 호강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창덕궁 창호 개방 소식 들으니 궁궐 산책이 너무 하고 싶어지네요. 우리 전통 건축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소식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많은 분들께서 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5일 안으로 가야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우와 얼마 남지 않았네요. 꼭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부러워요 저도 가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고궁의 미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귀한 기회라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봄 햇살 받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창호를 열어둔 창덕궁의 모습은 평소보다 훨씬 운치 있고 멋지겠어요. 열린 창 사이로 보이는 봄 풍경은 정말 한 폭의 그림이겠죠.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다 열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니 특별한 경험이 될거 같아요 이번에 가서 잘 보고 와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을 맞아서 창호를 개방했군요
    창덕궁을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창덕궁 창호를 개방했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봄날 고궁의 열린 창호 사이로 비치는 풍경은 정말 단아하고 아름답겠어요.
    곡 가서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