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권에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시 봄 하면 벚꽃이라고 생각해요
새삼 이 핑크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만약 벚꽃이 핑크색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살랑살랑한 분위기가 안났을 것 같아요
올 봄에도 벚꽃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0
0
댓글29
경기권에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시 봄 하면 벚꽃이라고 생각해요
새삼 이 핑크색감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만약 벚꽃이 핑크색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살랑살랑한 분위기가 안났을 것 같아요
올 봄에도 벚꽃 구경하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