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도 비춰오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봄이 오니 참 좋습니다.
요 며칠간 감기 때문에 몸살을 앓았는데
따스한 커피 마시며 몸 추스르고 있어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도 비춰오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봄이 오니 참 좋습니다.
요 며칠간 감기 때문에 몸살을 앓았는데
따스한 커피 마시며 몸 추스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