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커피 수혈하니 좋네요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도 비춰오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봄이 오니 참 좋습니다. 

 

 

요 며칠간 감기 때문에 몸살을 앓았는데 

따스한 커피 마시며 몸 추스르고 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커피 수혈하니 좋네요 ^^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짜 아메리카노인줄 알았어요~
    아메리카노 잠도깨고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니 참 좋다
    오후에 마시는 커피 한 잔이 큰 힘이 돼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에 저도 커피한잔 자주마셨어요
    추운날씨에 몸녹이기 너무 좋았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따뜻한 커피 한잔 너무좋죠
    저도 이번 겨울철에는 커피 자주마셨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커피 수혈 좋죠 ㅎㅎ
    카페인 보충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침에는 아직 따땃한게 좋더락요 ㅎㅎ
    오후에는 시원한게 땡기구요 
  • xyJackal936
    카페인 수혈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따뜻해 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아메리카노의 쌉싸름한 맛이 오후의 나른함을 싹 날려줬겠네요. 소소한 티타임 즐기시면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셨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예쁜 잔에 담긴 커피 보니 제 마음까지 향긋해지는 기분이에요. 커피 한 잔의 힘으로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 수려한백합Y711974
    요새 감기 잘 걸리는 계절이라 조심하셔야겠어요 그래서 찬고 못 드시는구나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
    요즘 일교차가 크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뜻한 커피 한잔은 힐링이죠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따뜻한것도 가끔 땡겨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아메리카노 좋죠 커피는 늘 향기로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커피 수혈'이라는 말이 정말 공감 가네요, 저도 커피 없인 못 살거든요. 따뜻한 온기가 몸을 녹여주니 컨디션도 좋아지셨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역시 피곤한 오후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 보약이죠. 커피 향 맡으며 잠시 여유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아메리카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따뜻한 아메리카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따뜻한 커피 한 잔에 몸이 조금이라도 편안해지셨으면 좋겠어요.
    향긋한 온기와 함께 얼른 기운 차리시고 화사한 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