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모임있어서 서오릉 복옥정에서 복요리 먹었어요
이순수라상 주문했는데 타락죽에서부터 복불고기,복전골,복튀김으로 만든 유린복까지 코스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봄이라 입맛없을때 특별한 음식을 먹는것도 좋아요
최상급 까치복과 밀복,직접 우려낸 육수,수향미 솥밥,신선한 제철 재료,다채로운 계절 반찬으로 제공되어서 좋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0
0
댓글35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모임있어서 서오릉 복옥정에서 복요리 먹었어요
이순수라상 주문했는데 타락죽에서부터 복불고기,복전골,복튀김으로 만든 유린복까지 코스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봄이라 입맛없을때 특별한 음식을 먹는것도 좋아요
최상급 까치복과 밀복,직접 우려낸 육수,수향미 솥밥,신선한 제철 재료,다채로운 계절 반찬으로 제공되어서 좋아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