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먹는 노원역 쭈구미 달인

봄에 먹는 노원역 쭈구미 달인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쭈구미 너무 맛있는데 맛있게 하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봄에는 꼭 먹어줘야 하잖아요

 

노원역에 쭈꾸미달인이 진짜 맛집이에요

 

꼭 먹어보세요.

0
0
댓글3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노원역찐맛집이네요ㅎㅎ
    다음에가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봄이라 그런지 노원역 쭈꾸미가 생각나
    맛있게 매운맛이라 스트레스 풀기 딱 좋아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쭈꾸미라 아주 탱글탱글해 보이네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밥도둑이 따로 없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쭈꾸미 매콤한 게 스트레스 팍 풀릴 것 같아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선택 아닌 필수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쭈꾸미의 달인집인가봐요
    맛에 믿음이 확 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노원역 쭈구미 달인 저도 가보고싶에요
    쭈꾸미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쭈꾸미 달인이네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게가 완전 화려하네요!!
    눈길을 사로잡네요 일단 ㅎㅎ 
  • xyJackal936
    쭈꾸미 달인이 맛집인가 봐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사진만 봐도 매콤달콤한 향이 전해지는 것 같아 입맛이 돋네요. 제철 음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입도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달인이라는 이름답게 양념 맛이 아주 깊고 중독성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에 날치알 볶음밥으로 마무리하셨길 기대해 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쭈꾸미 좋아하는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저기가 또 맛집이군요
    근처 가게되면 함 가보고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 멀지만 지나가면 가볼게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쭈꾸미 좋아하시나요 많이들 드세요
  • 고귀한뱀H207599
    쭈꾸미가 아주 탱글탱글하고 실해서 씹는 맛이 정말 좋겠어요. 깻잎에 무쌈 올려서 싸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봄 제철 쭈꾸미는 보약이라던데 노원역 맛집에서 잘 드셨네요. 매콤한 양념이 쭈꾸미에 쏙 배어서 밥 볶아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철 쭈꾸미 너무 좋네요
    쭈꾸미볶음 먹고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쭈꾸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