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번 홍콩에서 음식 맛있게먹어서
이번에 잠실타워안에있는 음식점가서
먹었는데 와우..홍콩에서 먹었던 음식하고
맛이비슷해서놀랬네요~~
청경채랑먹으니 더 맛있어요
0
0
댓글4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번 홍콩에서 음식 맛있게먹어서
이번에 잠실타워안에있는 음식점가서
먹었는데 와우..홍콩에서 먹었던 음식하고
맛이비슷해서놀랬네요~~
청경채랑먹으니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