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장칼국수드셔보셨나요?
저 이번에 처음으로 장칼국수먹어봤는데
와우.. 맛있어서 놀랬네요.
맛있는지점은 맛있더라구요
말그대로 고추장베이스같은데 맛있게 먹었어요~
0
0
댓글5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장칼국수드셔보셨나요?
저 이번에 처음으로 장칼국수먹어봤는데
와우.. 맛있어서 놀랬네요.
맛있는지점은 맛있더라구요
말그대로 고추장베이스같은데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