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가서크림라떼랑레몬청차맛있네요

카페가서크림라떼랑레몬청차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친구들이랑 카페갔다왔는데

저는 레몬청차먹고

친구는 크림라떼먹었는데

뭘먹어도 너무맛있더라구요. 역시

커피는 나가서먹으면 너무맛잇네요

 

0
0
댓글4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남이타준커피가 최고에요~
    여유롭고 좋아보여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달달한 크림라떼 한 잔이면 피로가 싹 풀리죠. 여유로운 분위기가 사진 너머로 느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크림 쫀쫀해 보이는 게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레몬홍차는 상큼해서 입가심하기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둘 다 너무 좋네요
    차와 커피 따뜻하게 마시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레몬청차가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한잔 마셔보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레몬청자도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ㅋㅋㅋ커피는 사먹는게 제일 맛잇더라구요
    남이 타주는 커피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크림라떼와 레몬청차라니 조합이 상큼하네요.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셨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레몬 좋아 보이는데요.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상큼 할 것 같아요. 저도 마시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크림라떼의 달달함이 사진을 뚫고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아요. 상큼한 레몬청차는 비타민 충전하기에 최고의 메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예쁜 잔에 담겨 나오니까 대접받는 기분 들고 참 좋죠. 맛있는 음료 드시면서 즐거운 수다 떨고 오셨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맞아요, 나가서 먹는 게 맛있어요
    특히 커피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밖에서 먹음 더 맛있죠ㅜ저도 사먹는거 좋아해요
  • 수려한백합Y711974
    나가서 카페에서 해 주는 거 먹는게 가장 맛있네요 물론 외출은 덤이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레몬차 좋죠 따뜻할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크림 듬뿍 올라간 라떼 사진 보니 당 충전 제대로 되셨겠는데요. 레몬청차는 보기만 해도 감기가 뚝 떨어질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부드러운 크림라떼랑 상큼한 레몬청차 조합이 너무 좋네요. 카페 분위기도 포근해서 여유 즐기기 딱이셨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크림라떼와 레몬청차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