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등포횟집 도다리회

영등포횟집 도다리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도다리 제철이라서 일부러 먹으러 갔어요 ㅎㅎ

 

진짜 봄에는 도다리 좋쥬 ㅎ

 

영등포횟집 도다리회 내돈내산~ ㅎㅎ


살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부담 없는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 더 가려고요~

 

봄에 간단하게 회 먹기 좋아융

 

 

 

0
0
댓글5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다리회 싱싱해보여요~
    담백해서 계속먹겠어요ㅎㅎ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영등포에 이런 괜찮은 횟집이 있었나요? 구성이 깔끔해서 퇴근 후에 가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회 두툼한 것 좀 보세요 비주얼 미쳤다! 친구들이랑 술 마시러 가기 딱일 듯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도다리회 너무 좋지요
    초고추장 찍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영등포횟집 도다리회가 신선해보여요
    도다리회 언제먹어도 맛있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아직 도다리회를 못먹어봤어요
    기회 되면 한번 꼭 먹어보고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회 최고네여 ㅎㅎ
    이럴 때 먹어야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요즘 안그래도 도다리 철이라던데 ㅎㅎ
    도다리 안먹어봤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도다리회는 봄철에 특히 맛있죠.
    영등포 횟집에서 신선하게 즐기셨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도다리 회 살살 녹을 것 같아요. 향긋 할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봄에는 도다리회를 먹어줘야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맛깔스럽게 담긴 회 사진 보니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뽀얀 도다리회 비주얼 보니까 봄이 왔음이 확 느껴져요. 매운탕까지 든든하게 마무리하셨길 바라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계절이 지나기 전에 먹어야겠어요
    놓치면 아쉬울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회를 먹고싶네요 봄엔 꼭 먹어줘야해요
  • 수려한백합Y711974
    도다리라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봄에는 해산물 생선에 이런 것도 잘 먹게 돼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처음 들어봐요 맛잇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제철 맞은 도다리라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달큰하겠어요. 영등포에 이런 횟집이 있다니 저도 꼭 가볼게요.
  • 고귀한뱀H207599
    봄 도다리는 보약이라던데 영등포에서 제대로 드셨네요. 회가 찰지고 신선해 보여서 소주 한 잔 생각나요.
  • 열린자두L1435954
    도다리회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