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도다리 제철이라서 일부러 먹으러 갔어요 ㅎㅎ
진짜 봄에는 도다리 좋쥬 ㅎ
영등포횟집 도다리회 내돈내산~ ㅎㅎ
살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부담 없는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 더 가려고요~
봄에 간단하게 회 먹기 좋아융
0
0
댓글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도다리 제철이라서 일부러 먹으러 갔어요 ㅎㅎ
진짜 봄에는 도다리 좋쥬 ㅎ
영등포횟집 도다리회 내돈내산~ ㅎㅎ
살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부담 없는 맛이라 좋았어요
계절 지나기 전에 한 번 더 가려고요~
봄에 간단하게 회 먹기 좋아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