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

갸또 케이크 입니다 ㅎㅎ


인절미가 쫀득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소한 맛이라 부담 없더라고요
차랑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진짜 쑥 좋아하는데 봄에는

더 좋은 것 같기두 하구용 ㅎ

 

 

0
0
댓글5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쑥인절미 향이 좋겠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할매 입맛인데 쑥인절미 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성수 카페 탱자 가서 쑥인절미 케이크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쑥인절미라니 너무 고소해 보이네요. 성수동 갈 때 여기는 꼭 리스트에 넣어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기 쑥 맛 진짜 진해서 할매입맛 취저예요! 사진 보니까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탱자랑 쑥인가봐요
    이 케이크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쑥인절미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요즘 쑥 들어간 음식이 많이 보이네요
    쑥 특유의 향이 어디든 어울릴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쑥 인절미 좋죠
    디저트로 딱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쑥은 안좋아하지만 인절미는 좋아하는데..
    쑥 좋아하는 친구랑 먹어야겟네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라니 독특한 조합이네요.
    쫄깃한 맛과 향긋함이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갸또 케이크네요
    쑥의 진한맛이 느껴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진짜 좋네요. 봄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이잖아요.
  • xyJackal936
     먹어 보고 싶네요. 다른데서는 숙 향이 너무 약하더라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쑥이랑 인절미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은 게 느껴져서 더 맛있겠어요. 예쁜 카페에서 달달하게 힐링 잘 하고 오셨나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할매니얼 입맛인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메뉴 선택인 것 같아요. 사진 보니 따뜻한 차 한 잔이랑 곁들여서 먹고 싶어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쫀득한 식감 좋네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쑥인절미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향긋하고 달콤하니 차랑 먹기 좋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식감이 예술이겠어요 꼭 먹어보고싶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쑥인절미를 케이크화한 거 같은 느낌이에요 위에 노란색 부분은 되게 고소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