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
갸또 케이크 입니다 ㅎㅎ
인절미가 쫀득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소한 맛이라 부담 없더라고요
차랑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진짜 쑥 좋아하는데 봄에는
더 좋은 것 같기두 하구용 ㅎ
0
0
댓글5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성수 카페 탱자 쑥인절미
갸또 케이크 입니다 ㅎㅎ
인절미가 쫀득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소한 맛이라 부담 없더라고요
차랑 같이 먹기 괜찮았어요~
진짜 쑥 좋아하는데 봄에는
더 좋은 것 같기두 하구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