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쭈꾸미 샤브샤브 열등포

쭈꾸미 샤브샤브 열등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영등포 해물명가 구룡포 쭈꾸미 샤브샤브

역시 봄은 쭈꾸미 계절이쥬 ㅎㅎ


주꾸미 제철이라 샤브로 먹어봤어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데이트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집이라 샤브샤브 찰떡인 것 같아유~ 

0
0
댓글4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가 많이 들었네요!
    배부르게 먹을수 있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가운데에 단호박인가봐요
    쭈꾸미라 깔끔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샤브샤브 너무좋아요
    쭈꾸미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쭈꾸미 샤브샤브도 정말 맛있겠네요
    쫄깃하니 시원하게 맛있을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너무 좋죠
    푸짐한 한상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거 먹으면 몸보신 제대로 되겟어요
    쭈꾸미 진짜 푸짐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쭈꾸미 샤브샤브라니 봄철 별미네요.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엄청 연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국물도 좋겠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제철 해산물로 즐기는 샤브샤브라 더 건강하고 맛있었겠어요. 영등포 맛집 정보 공유해주셔서 저도 나중에 가봐야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것만 같아요. 든든하게 드시고 기력 보충 제대로 하신 것 같아 다행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쭈꾸미가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제철이라 그런지 좋아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샤브샤브로도 먹는군요 완전 별미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볶음처럼 샤브샤브도 많이들 찾더라고요 저거 국물이 되게 시원할 것
  • 용맹한파파야K506356
    우와 쭈꾸미가 정말 커보이네요
    거기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낙지샤브군요 국물 좋겟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샤브샤브 국물은 보약이죠. 쭈꾸미 머리에 가득 찬 알까지 드셨으면 완벽했겠는데요?
  • 고귀한뱀H207599
    영등포 쭈꾸미 샤브샤브는 신선함이 남달라서 국물이 끝내주죠. 제철이라 쭈꾸미가 아주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쭈꾸미 샤브샤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