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영등포 해물명가 구룡포 쭈꾸미 샤브샤브
역시 봄은 쭈꾸미 계절이쥬 ㅎㅎ
주꾸미 제철이라 샤브로 먹어봤어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데이트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집이라 샤브샤브 찰떡인 것 같아유~
0
0
댓글4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영등포 해물명가 구룡포 쭈꾸미 샤브샤브
역시 봄은 쭈꾸미 계절이쥬 ㅎㅎ
주꾸미 제철이라 샤브로 먹어봤어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데이트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집이라 샤브샤브 찰떡인 것 같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