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서울 축제를 찾아보던중에 요즘 날이 좋아지고 있어서
4월 중순쯤되면 밤에 산책하기 정말 좋아질거같은데
덕수궁 밤의 석조전 가보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만 봐도 웅장함과 화려함이 느껴지는 !!! 그래서 꼭 가보고싶은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99 (정동) 덕수궁에서 4/8~5/17까지
한다고 하니까 그쯤되면 봄 산책 밤에 하기 넘 좋죠 ~
가배차(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테라스 카페 체험 그리고
대한제국 황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공연 관람까지 가능하다고해요..
가족과 연인과 한번 가야겠는걸요 ^^?
0
0
댓글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