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런거너무 좋으네요 ㅎ 

요런거너무 좋으네요 ㅎ

 

 

포트캔 커피 포장했어요 

요런거너무 좋으네요 ㅎ 

300원더내고 요래포장해주니 

이동이좋아서 ~~맘에들어용

0
0
댓글4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런 캔커피 좋더라구요!
    샐 걱정없이 가져가요ㅎㅎ
  • 세련된허머스X116525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지
    오늘 하루 이런 소소한 즐거움으로 버텨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캔포장 진짜 편해요
    더 위생적인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커피를 이렇게 포장할수있네요
    좋은데요 간편하게 들고가기도 좋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캔 포장인가요
    오래 지속되겠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300원 더 내면 이렇게 포장해주는군요
    300원이 아깝지 않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요런 소소한 순간이 참 좋죠.
    작은 행복이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줘요.
  • 뛰어난하마Z126729
    캔커피이네요
    보관하기 좋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저도 이런 거 소소한 좋게 좋아해요.
  • xyJackal936
    편리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쓰레기 생기는 거 아쉽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포인트가 있는 것 같아요. 공유해주신 덕분에 저도 좋은 구경 하고 갑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취향 저격 제대로 하는 센스 만점 게시물이네요. 즐겁게 구경하시는 모습 상상하니 저도 미소가 지어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이 캔 좋아해요
    들고 다니기 편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샐 위험이 없겠어요 안심되고 든든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켄으로 포장 하나는 좀 더 보관하기가 좋을 거 같아요 그냥 컵으로 하면은 흐를까 봐 조심조심 들고 다니는데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쵸 캔이 편하긴해요
  • 고귀한뱀H207599
    센스 있는 구성이라 저도 하나 소장하고 싶어질 정도예요. 이런 작은 배려나 디자인이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제목처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아이템이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매력이 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포트캔 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