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쑥 음료 많이 보이길래 마셔봤어요
말차도 좋지만
봄에는 쑥 라떼도
완전 취향 저격 일듯 합니다~
생각보다 고소해서 괜찮았어요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카페도 편해서 오래 있었어요~
성수 맥타이거 쑥라떼
성수 맛집으로 인정 인정~ ㅎㅎ
0
0
댓글5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쑥 음료 많이 보이길래 마셔봤어요
말차도 좋지만
봄에는 쑥 라떼도
완전 취향 저격 일듯 합니다~
생각보다 고소해서 괜찮았어요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카페도 편해서 오래 있었어요~
성수 맥타이거 쑥라떼
성수 맛집으로 인정 인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