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동 겉절이 비빔밥 너무 맛있습니다

40대여자경기도입니다

 

봄하면  봄동겉절이죠

특히 봄동겉절이에 밥 비비면 최고죠

너무맛있어서 몇번을 먹었어요

진짜다른반찬필요없습니다

 

봄동 겉절이 비빔밥 너무 맛있습니다

0
0
댓글4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봄동겉절이 최고에요!
    상큼하고 입맛이 살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입맛 없을 때 비빔밥 한 그릇이면 최고
    봄 내음 가득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 제철 나물만큼 보약이 따로 없죠. 소박하지만 영양 가득한 식단이라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봄동 아삭아삭 씹히는 게 상상돼서 침 고여요! 계란후라이 툭 올려서 슥슥 비벼 먹고 싶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봄동 겉절이 비빔밥이군요
    요새 이거 유행이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아직도 봄동비빔밥 못먹어봤네요
    기회 되면 꼭 먹고싶은데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최고네여 ㅠㅠ
    봄동 넘 맛있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봄동비빔밥 또 해먹고싶네요 ㅠㅠ 
    한동안 엄청 먹었거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봄동 겉절이 비빔밥은 신선하고 맛있죠.
    봄철 별미로 딱 어울리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맞아요. 저도 먹어보니 너무 신선하더라고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평소에는 안 먹는데 맛있는 거 같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철 입맛 살려주는 최고의 메뉴를 선택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에너지 충전 듬뿍 하신 것 같아 흐뭇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고소한 참기름 향까지 더해지면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맛이죠. 사진 보니 입맛이 확 돌아서 저도 비빔밥 당기네요.
  • 둥둥댁1014
    아삭하니 봄내음 느낄수 있는 비빔밥 강추합니다. 새콤달콤한 양념 너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이번 봄에 많이 먹었어요
    질리지가 않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올봄에는 봄동 비빔밥이 유행인가봐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나오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비빔밥만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가 없죠 저기 계란후라이 넣어서 먹어도 좋겠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도 먹고싶어요 아직 안먹어봣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요즘 엄청 유행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