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국역에 있는 월영당

 

안국역에 있는 월영당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중에 마들렌은 처음이었어요

 

안국역에 있는 월영당이라는 곳인데유 ㅎㅎ

쑥이 그득 그득 들었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는 먹어봤어두 마들렌은 처음~


향이 은은해서 먹기 편했어요
커피랑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간단한 디저트로 괜찮아요~

 

0
0
댓글5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디저트가 특이하게 생겼어요~
    보는것만으로도 좋네요ㅎㅎ
  • 세련된허머스X116525
    분위기도 좋고 차 맛도 너무 훌륭해
    안국역 가면 꼭 들르는 나만의 아지트야
  • 잘생긴물소G122695
    월영당 기억해야겠어요 쑥마들렌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안국역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곳이네요. 조용히 차 한 잔 마시기 좋아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안국역 가면 여기 꼭 들러야겠어요. 인스타 감성 낭낭하고 디저트 비주얼도 너무 예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월영당 기억해두겠습니다
    마들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봄이라 그런지 쑥음식들이 보이네요
    비주얼만 봐도 맛있겠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너무 좋네여
    향이 은은하니 좋을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쑥이 아주 아낌없이 들어가있나봐요
    쑥 좋아하는분들에게는 완전 좋은 디저트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안국역 월영당은 분위기 있는 공간이겠네요.
    전통과 현대가 잘 어우러졌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쑥마들렌인가요
    쑥향이 잘날것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이러는 거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빵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마음이 참 차분해지더라고요. 여유로운 나들이 즐기시는 모습이 참 부러워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안국동 특유의 감성이 잘 담긴 멋진 공간인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인생샷 건지기 딱이겠는데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와 맛있는 조합이네요
    맛 없을 수가 없어요
  • 수려한백합Y711974
    이런게 또 건강한 느낌 나서 괜찮아요 쑥맛이 쌉싸름한가요 근데
  • 변치않는멜론V208459
    휘낭시엔가요 윤기나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 디저트 커피랑 딱이죠 부담도없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