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중에 마들렌은 처음이었어요
안국역에 있는 월영당이라는 곳인데유 ㅎㅎ
쑥이 그득 그득 들었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는 먹어봤어두 마들렌은 처음~
향이 은은해서 먹기 편했어요
커피랑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간단한 디저트로 괜찮아요~
0
0
댓글5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쑥 디저트 중에 마들렌은 처음이었어요
안국역에 있는 월영당이라는 곳인데유 ㅎㅎ
쑥이 그득 그득 들었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는 먹어봤어두 마들렌은 처음~
향이 은은해서 먹기 편했어요
커피랑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간단한 디저트로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