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신촌 쑥 호떡 아이스크림 있는거 아시나요?
서울 호떡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쑥 호떡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고소하고 달달해서 계속 먹게 돼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대학가 분위기라 좋았어요~
진짜 아이스크림이랑
호떡이즈 먼들~
봄에 날씨 따뜻할떼ㅐ 좋습다 ㅎㅎ
0
0
댓글4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신촌 쑥 호떡 아이스크림 있는거 아시나요?
서울 호떡이라는 곳이구요 ㅎㅎ
쑥 호떡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고소하고 달달해서 계속 먹게 돼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대학가 분위기라 좋았어요~
진짜 아이스크림이랑
호떡이즈 먼들~
봄에 날씨 따뜻할떼ㅐ 좋습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