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 맛집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 맛집 아시는 분 ㅋ
날씨 풀리니까 슬슬 냉면 생각나더라고융 ㅋㅋ
여기 육수가 깔끔해서 계속 생각나요

 

평냉은 사랑임다 ㅠㅠ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웨이팅 있지만 한 번쯤 갈 만해요~

 

진짜 ㅎㅎ

넘 넘 시원하니 좋은 것 같아융 ㅎㅎ

 

0
0
댓글4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슴슴하고 맛있겠어요~
    평양냉면 특유의 맛이에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깔끔한 국물 맛이 진짜 중독성 있어
    더워지는 날씨에 냉면 한 그릇 최고야
  • 편안한키위N1804050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서북면옥은 워낙 유명한 노포라 맛은 보장되어 있죠. 메밀 향 가득한 면발이 벌써 그립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평냉 입문자도 먹기 괜찮을까요? 비주얼 보니 깔끔해서 해장으로도 딱일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육수가 깔끔해 보여요
    평냉 맛 생각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북면옥 냉면 맛집이군요
    저도 냉면은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씨 곧 더워지면 냉면 또 땡기겠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면 맛집이네여 ㅠㅠ
    평냉 먹어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면이 아주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네요
    기본중에 기본이 물냉이죠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은 시원하고 깔끔했을 것 같아요.
    여름에도 생각나는 맛집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뒤에 깔끔하게 나오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평냉맛집이군요
    고기랑잘어울리겠어요
  • xyJackal936
    시원 하다니 궁금해요. 저도 먹어 보러 가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사진 보니까 시원한 육수 한 모금 마시고 싶어지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고 나면 속이 참 편안하고 좋아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들러야 할 곳이죠.
  • 수려한백합Y711974
    이제 시원한 음료수 냉면 이런 거 땡길 때가 왔네요 저는 물냉면파지만 냉면도 평양냉면도 괜찮은 거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면이 두꺼워요 그래도 맛잇나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자주 생각나요 여기도 꼭 가볼게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전통 있는 맛집이라 그런지 육수의 깊은 맛이 남달라요. 메밀 향 가득한 면발 식감도 너무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