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 맛집 아시는 분 ㅋ
날씨 풀리니까 슬슬 냉면 생각나더라고융 ㅋㅋ
여기 육수가 깔끔해서 계속 생각나요
평냉은 사랑임다 ㅠㅠ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웨이팅 있지만 한 번쯤 갈 만해요~
진짜 ㅎㅎ
넘 넘 시원하니 좋은 것 같아융 ㅎㅎ
0
0
댓글4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진구 서북면옥 냉면 맛집 아시는 분 ㅋ
날씨 풀리니까 슬슬 냉면 생각나더라고융 ㅋㅋ
여기 육수가 깔끔해서 계속 생각나요
평냉은 사랑임다 ㅠㅠ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웨이팅 있지만 한 번쯤 갈 만해요~
진짜 ㅎㅎ
넘 넘 시원하니 좋은 것 같아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