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울숲과 짝꿍 대림창고입니다
서울숲에 봄 피크닉 갔다가 ㅎㅎ
성수 가면 한 번쯤 들르게 되는 곳이에유
빵 종류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어요 ㅋㅋ
커피도 무난하게 괜찮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 있게 돼요~
빵도 진자 많아서
테이크 아웃해서..
가도 완전 굿
봄에 꼭 드립니다 ㅎ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울숲과 짝꿍 대림창고입니다
서울숲에 봄 피크닉 갔다가 ㅎㅎ
성수 가면 한 번쯤 들르게 되는 곳이에유
빵 종류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어요 ㅋㅋ
커피도 무난하게 괜찮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 있게 돼요~
빵도 진자 많아서
테이크 아웃해서..
가도 완전 굿
봄에 꼭 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