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 좋아서 마트가서 장보고 왔네요

날 좋아서 마트가서 장보고 왔네요날이 좋아서 걸어서 마트갔다왔어요

마트 갔다오는 김에 수산코너에서 초밥도 팔길래 집어왔네요

모둠초밥으로 샀어요

초밥은 언제나 맛있는 거 같아요

0
0
댓글4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모둠초밥 좋더라구요~
    다양한맛을 먹을수있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날씨 좋은 날은 장 보러 나가기도 딱이지
    필요한 거 사고 맛있는 거 해 먹으면 행복해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장바구니 채우다 보면 왠지 든든해지더라고요. 날씨가 좋으니 장 보러 나가는 길도 참 즐겁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좋을 땐 마트 쇼핑도 여행 가는 기분이죠! 맛있는 거 많이 쟁여오셨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트가서 장보고오셨군요
    초밥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마트는 감녀 계획한것보다 더 사게 돼요
    리스트 적어서 딱 그것만 사야되는데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초밥인가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근데 초밥 때깔이 아주 좋네요!
    저도 마트초밥 자주 사먹는데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날씨가 좋아서 장보러 가셨다니 상쾌했겠어요.
    마트에서 필요한 걸 채우는 재미가 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정말 신선해 보이는데요. 저도 먹고 싶어
  • xyJackal936
    초밥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신선해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가벼운 옷차림으로 마트 나들이 다녀오시니 기분 전환도 되고 좋으셨겠어요. 필요한 것들 잘 챙겨 오셔서 알찬 하루 마무리하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햇살 비치는 창밖 보며 장 보러 가는 길 자체가 힐링이 될 것 같아요. 꼼꼼하게 장 보신 걸로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챙겨 드세요.
  • 수려한백합Y711974
    마트 초밥이 가성비 있고 맛도 괜찮아요 이마트 거 특히 맛있더라고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마트 좋죠 마감세일할때 가야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간단히 먹고 좋죠 가격도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마트 구경은 언제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소소한 재미가 있죠. 맛있는 재료들로 오늘 저녁에는 어떤 요리를 하실지 궁금하네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 좋은 날 장 보러 가면 괜히 더 기분 좋고 장바구니도 넉넉해지더라고요. 신선한 봄나물들이랑 제철 식재료들 많이 담아오셨나요?
  • 활기찬거미E212693
    이런 초밥 진짜 가끔 먹음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