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여의도에서 봄꽃 축제를 한대요

저때쯤 벚꽃이 피나봐요

시기 잘 맞춰서 벚꽃 만개하면 이쁠거 같아요

먹을거도 뭐 많이 파네요 산책하면서 먹기 좋을듯

0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스터부터 화사하네요!
    봄꽃축제 싱그러워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서울 사람들은 꽃 구경하러 여의도 많이 가잖아
    사람은 많겠지만 벚꽃은 진짜 예쁘긴 해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올해도 어김없이 꽃이 피고 축제가 열리는군요. 여유롭게 꽃길 걸으며 봄을 만끽하고 싶어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벚꽃 축제는 여의도가 진리죠! 사람 많아도 그 활기찬 분위기가 그리워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저도 기회되면 가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여의도에 꽃들이 많이 피나 보네요
    봄 느낌 물씬 느낄 수 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번주부터 시작이네여
    너무 기대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번주에 보러가는 사람들 많겠네요!!!
    인파가 얼마나 많을까용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여의도 봄꽃 축제는 매년 기대되는 행사죠.
    올해도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요즘이나 축제 많이 했나 봐요. 가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사람 어마어마 할 것 같아요. 갈 생각을 안 해야 될 것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여의도만의 활기찬 축제 분위기가 그리웠는데 소식 들으니 정말 반가워요. 꽃비 내리는 풍경 눈에 가득 담아오시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한강 바람 맞으며 벚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가족 나들이로 딱이죠. 활짝 핀 꽃들 사이에서 찍는 사진은 무조건 인생샷이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아직 시간 남앗어요 아쉬워요
  • 고귀한뱀H207599
    인파는 많겠지만 벚꽃이 워낙 예뻐서 꼭 한 번은 가게 되는 축제예요. 축제 기간 맞춰서 저도 도시락 싸 들고 나들이 가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의도 벚꽃 축제는 매년 기다려지는 봄의 하이라이트 같은 행사죠. 하얀 벚꽃 터널 아래를 걷는 상상만 해도 기분이 설레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근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여의도면 또 사람 굉장히 많겠네요 꽃보러 다들 놀러 나오는거 같아요 물론 저도요
  • 열린자두L1435954
    여의도 봄꽃 축제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