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쌀국수 먹었어요. 꽃샘 추위 봄날에 먹기 딱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와~~ 오늘 꽃샘 추위로 바람 겁나게 불더라고요. 

너무너무 추워서 퇴근길에 

뜨끈한 쌀국수 먹고 왔어요. 

몸도 따뜻하게 녹여주고 참 좋더라고요~~ 

 

 

 

 

쌀국수 먹었어요. 꽃샘 추위 봄날에 먹기 딱 좋네요

 

 

 

 

0
0
댓글5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울때는 뜨끈한 국물~
    속도 따뜻해지고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름다운양T207228
    일교차 큰 요즘 같은 날씨엔 국물 요리가 최고예요. 담백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잘 드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뜨끈한 쌀국수 국물 들이키면 속이 확 풀리죠! 고수 듬뿍 넣어서 한 그릇 뚝딱하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봄날에 먹기 좋네요
    뜨끈한 국물 시원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쌀국수 저도정말 좋아합니다
    국물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국물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도 한여름 전까지는 국물이 좋아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쌀국수 너무 좋죠 ㅎㅎ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쌀국수 언제먹어도 좋죠
    국물도 아주 먹음직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아직은 추위가 느껴질 정도라서요 
    쌀국수가 따뜻하고 든든하죠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이거 자주 먹게 되더라고
  • xyJackal936
    쌀국수 맛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끓여 먹어야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바람이 세서 따뜻한 거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이럴 때 감기 잘 걸리니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꽃샘추위에 쌀국수라니 딱 맞는 선택이에요.
    따뜻한 국물이 몸을 녹여주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쌀국좋아요
    쌀쌀하면 더 맛있는것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먹기 좋은 쌀국수네요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맛나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꽃샘추위 때문에 몸이 으슬으슬했는데 쌀국수 사진 보니 저도 확 당기네요. 오늘 점심은 저도 쌀국수 먹으러 가야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쌀국수는 먹고 나면 속도 편안하고 든든해서 참 좋아하는 메뉴예요. 따뜻한 음식 드시고 몸보신 제대로 하셨길 바라요.
  • 수려한백합Y711974
    아직 꽃샘추위 때문에 많은 따뜻하진 않죠 추울 때는 국물이 끝내주죠 
  • 눈부신늑대R874314
    따뜻한 쌀국수를 드셨군요. 으슬으슬할때 먹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