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와~~ 오늘 꽃샘 추위로 바람 겁나게 불더라고요.
너무너무 추워서 퇴근길에
뜨끈한 쌀국수 먹고 왔어요.
몸도 따뜻하게 녹여주고 참 좋더라고요~~
0
0
댓글55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와~~ 오늘 꽃샘 추위로 바람 겁나게 불더라고요.
너무너무 추워서 퇴근길에
뜨끈한 쌀국수 먹고 왔어요.
몸도 따뜻하게 녹여주고 참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