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블루베리O12534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딸기 라떼 마셔봤어요.
어차피 냉동딸기이긴하지만요 ㅋㅋ
달콤한 딸기청을 넣어서 우유랑 함께 마시니
당충전 되고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0
0
댓글52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딸기 라떼 마셔봤어요.
어차피 냉동딸기이긴하지만요 ㅋㅋ
달콤한 딸기청을 넣어서 우유랑 함께 마시니
당충전 되고 기분까지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