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제철 과일인 딸기가 먹고 싶어서 딸기 라떼 마셔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딸기 라떼 마셔봤어요. 

어차피 냉동딸기이긴하지만요 ㅋㅋ 

 

 

달콤한 딸기청을 넣어서 우유랑 함께 마시니 

당충전 되고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가 먹고 싶어서 딸기 라떼 마셔봤습니다~~

 

 

 

 

 

0
0
댓글52
  • 착한블루베리O125345
    딸기라떼 맛나겠어요
    저도 오늘 사 먹었어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딸기라떼 정말 맛있죠
    오늘 드셨다니 저도 왠지 반가운데요.
    달콤하고 상큼해서 기분 전환에 딱 좋은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 라떼 달콤하고 맛있겠어요.
    당 떨어질 때 최고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라떼 맛있죠 저도 딸기 좋아해서 딸기라떼 자주 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서 아주 상큼해 보이네요. 나른한 오후에 비타민 충전하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봄엔 딸기 라떼가 국룰이죠! 비주얼도 예쁘고 달달해서 기분 전환 제대로 되셨을 듯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제철 과일 맛 최고에요
    라떼로 먹으니 든든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딸기라떼는 사랑입니다
    시언하게 한잔 마셔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딸기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저도 딸기쉐이크가 제일 좋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라떼 좋네여 ㅎㅎ
    달달하고 맛나겠어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딸기라떼 먹으면 은근히 배불러요 ㅎㅎ
    우유랑 딸기 들어가서 포만감있나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맛있을 것 같아요. 지금 날개가 저렴하잖아요
  • xyJackal936
    딸기라떼 맛있을 거 같아요. 딸기라떼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시원한 딸리라떼를 드시네요.
    과일가게에 가면 딸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딸기 라떼는 봄에 꼭 어울리는 음료죠.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기분을 좋게 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색감이 이쁘네요
    달달할것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딸리라떼를 드시네요.
    달달해서 당떨어질때 먹기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딸기 끝물 되기 전에 저도 부지런히 딸기 라떼 사 먹으러 가야겠어요. 상큼달콤한 사진 공유해주셔서 눈이 즐겁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딸기 라떼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화사해지는 마법 같은 메뉴예요. 당 충전 제대로 하시면서 행복한 오후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R874314
    딸기 음료를 드셨군요. 달달하고 향기로운 딸기가 들어가서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