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날이 참 좋았습니다.
이제 봄꽃이 필 시기가 다가왔어요.
여의도 봄꽃 축제.. 벚꽃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뉴스에서 4월에 여름이 올 것 같다고 하던데, 날이 한층 화창해진 것 같아 너무 좋네요.
0
0
댓글44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날이 참 좋았습니다.
이제 봄꽃이 필 시기가 다가왔어요.
여의도 봄꽃 축제.. 벚꽃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뉴스에서 4월에 여름이 올 것 같다고 하던데, 날이 한층 화창해진 것 같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