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로양미 에서 봄을 만끽하며 양꼬치를 먹어요.

화로양미 에서 봄을 만끽하며 양꼬치를 먹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양꼬치도 팔지만 양고기가 진짜 너무 맛난 곳이에요

 

뚝섬역 쪽에 있는곳인데

 

다 구워주고 잘라주는 곳이라서

 

맘에 들더라구요

 

회식할때 자주 가는데 봄이 되니까 또 가게 되네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5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다 구워주는 데가 좋더라고요.
    먹기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봄바람 맞으며 먹는 양꼬치 정말 맛있지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더 좋겠어
  • 편안한키위N1804050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양꼬치죠 날씨 좋은 날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 잘라주니까 편할거 같아요 쯔란 팍팍 찍어서 시원한 맥주랑 먹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양꼬치 너무 좋지요
    쯔란향이 떠오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화로양미 양꼬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양고기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양꼬치도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양꼬치에 맥주 한잔 하면 딱 좋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양꼬치 너무 좋죠 ㅠㅠ
    오랜만에 먹고 프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양꼬치도 냄새안나게 잘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기도 냄새안나고 맛있나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양꼬치 맛있을 거 같아요. 양꼬치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화로양미에서 양꼬치 드셨군요 
    구워준다니 편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양꼬치와 함께 봄을 즐기셨다니 맛있었겠어요.
    화로 앞 분위기가 더 특별했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양고기 맛집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구워주고 잘라주니 편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맛깔스럽게 구워진 고기 보니 저녁 메뉴로 탐나는데요. 봄 분위기 느끼며 맛있는 식사 하셔서 부러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지글지글 익어가는 양꼬치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시원한 맥주 한 잔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양꼬치를 즐기셨군요. 자주 못먹는 음식이에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직접 구워주시는 양고기라니 정말 편하겠어요
    뚝섬역 근처 회식 장소로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이제 곧 회식할 때도 많을 텐데 저기 좋겠어요 
    저 다 해 주면 먹기만 하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