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양꼬치도 팔지만 양고기가 진짜 너무 맛난 곳이에요
뚝섬역 쪽에 있는곳인데
다 구워주고 잘라주는 곳이라서
맘에 들더라구요
회식할때 자주 가는데 봄이 되니까 또 가게 되네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5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양꼬치도 팔지만 양고기가 진짜 너무 맛난 곳이에요
뚝섬역 쪽에 있는곳인데
다 구워주고 잘라주는 곳이라서
맘에 들더라구요
회식할때 자주 가는데 봄이 되니까 또 가게 되네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