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되면 따끈한 국물의 우동을 먹어요

봄이 되면 따끈한 국물의 우동을 먹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회사 주변에 성수우동이라는 나름 저렴한 우동집이 있습니다

 

여기 제육볶음도 진짜 괜찮은 곳인데요

 

김밥과 우동도 참 잘하는 곳이에요

 

성수 다 음식값이 너무 비싼데 여기는 그래도 9천원 이하로

 

유지하고 있어서 다행인 곳 입니다.

 

봄이 됐으니 뚝섬역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0
0
댓글54
  • 고요한캥거루F127811
    9000원 이하라니 저렴하네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최고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뜨끈한 국물 한 입이면 피로가 싹 가셔
    오늘 점심 메뉴로 우동 한 그릇 해야지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따뜻한 국물 너무 좋아여
    우동 한그릇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우동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우동이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건 언제 먹어도 맛있죠
    뜨끈한 우동 국물 생각나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동 너무 좋죠 ㅎㅎ
    가성비가 괜찮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냉우동은 없을까요?? ㅎㅎ
    날이 더워지니까 시원한거 떙기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딱히 날씨가 되면 생각이 나네요.
  • xyJackal936
    갈릴 있으면 들려야겠어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김밥과 우동을 잘하나봅니다. 
    우동집에서 제육볶음도 파나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따끈한 우동은 봄날에도 잘 어울려요.
    국물 한 숟가락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제육볶음 잘한다니 신기해요. 
    따뜻한 국물 요리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듯요
  • 둥둥댁1014
    역전 우동 느낌이겠는데요. 다양한 메뉴를 파는거 보니 옛스러운 곳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따뜻한 국물 요리로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식사 하셨네요. 맛깔스러운 우동 사진 보니까 입맛이 확 돋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우동은 언제 먹어도 부담 없고 속이 편안해서 좋더라고요. 비주얼 보니 정통 우동의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성수동에 가성비 좋은 우동집이 있네요
    성수 갈 일 생기면 들러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따뜻할때 오히려 우동을 드시는군요.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제육볶음에 우동 조합은 언제나 환영이지요
    직장인들에게 단비 같은 소중한 식당인 것 같아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성수동 물가 비싼데 9천원 이하라니 대박이네요
    뚝섬역 근처 가면 성수우동 꼭 기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