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회사 주변에 성수우동이라는 나름 저렴한 우동집이 있습니다
여기 제육볶음도 진짜 괜찮은 곳인데요
김밥과 우동도 참 잘하는 곳이에요
성수 다 음식값이 너무 비싼데 여기는 그래도 9천원 이하로
유지하고 있어서 다행인 곳 입니다.
봄이 됐으니 뚝섬역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회사 주변에 성수우동이라는 나름 저렴한 우동집이 있습니다
여기 제육볶음도 진짜 괜찮은 곳인데요
김밥과 우동도 참 잘하는 곳이에요
성수 다 음식값이 너무 비싼데 여기는 그래도 9천원 이하로
유지하고 있어서 다행인 곳 입니다.
봄이 됐으니 뚝섬역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