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여기가 평양 냉면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봄이 되서 서울숲에 나들이 가는데 한번 방문해봤어요.
맛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흑백요리사에 나왔다고 하던데
여기가 맞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한번 들러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여기가 평양 냉면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봄이 되서 서울숲에 나들이 가는데 한번 방문해봤어요.
맛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흑백요리사에 나왔다고 하던데
여기가 맞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한번 들러볼만한 곳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