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익돈까스라고 아시나요 괜찮은 돈까스 집입니다.

홍익돈까스라고 아시나요 괜찮은 돈까스 집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돈까스를 정말 좋아해서 맛집들을 자주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홍익돈까스라는 곳입니다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옛날돈까스 큼직하게 나와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맛도 나쁘지 않구요.

 

봄이 되니 자꾸 밖으로 나가서 먹게 되는 단점이 있지만

 

날씨가 좋으면 나가야하지 않겠습니까

0
0
댓글55
  • 고요한캥거루F127811
    홍익돈가스 괜찮더라고요!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홍익돈까스 알죠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자주 먹게 돼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양도 푸짐하고 맛도 한결같아서 믿고 가는 곳이죠. 바삭한 튀김 옷에 소스가 잘 배어있어 참 맛있어 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홍돈 왕돈까스 크기 진짜 어마어마하죠! 가성비 최고라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친구들이랑 자주 가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돈까스 바삭해서 좋지여
    맛집으로 유명한가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홍익돈까스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름은 들어봤는데 아직 못가봤네요
    조만간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용 ㅎㅎ
    맛집 추천 감사합니당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홍익돈가스 알죠알죠 ㅎㅎ
    양도 엄청 푸짐하던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나를 많이 들어본 것 같아요. 유명하지 않나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인가 봐요 저장해놔야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홍익돈까스 전 몰랐습니다. 
    옛날 돈까스 큼직하게 나오나 보군요. 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홍익돈까스는 맛있기로 유명하죠.
    든든한 한 끼로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돈까스 좋아합니다
    날씨 좋을 때 외식하면 정말 좋아요
  • 둥둥댁1014
    크고 넓적한 옛날 돈까스 너무 좋아요. 바삭하니 맛나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겉바속촉의 정석이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죠. 맛깔스러운 사진 덕분에 오늘 메뉴 고민 해결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돈까스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해서 보기만 해도 배불러요.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데 맛있게 드셨나요?
  • 눈부신늑대R874314
    홍익돈까스는 옛날 돈까스를 파는군요. 추억의 맛이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지나가며 봐요 먹은적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