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하기 좋은 동네길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소개 하고 싶은 봄에 걷기 좋은 곳은 바로 동네길입니다. 

아파트 사이길로 길이 나있는데.. 아파트 단지에도 꽃나무들이 참 많아요. 

아직은 벗꽃은 피지 않았지만, 이나무가 매화인가요?

참 예쁘게 피었더라구요. 

이제 조금 있으면 목련꽃도 벗꽃도,,,쭉~~ 피어 나겠죠. 

동네길 따라 꽃구경 하기. 

멀리 안가도 좋아요^^

산책하기 좋은 동네길

0
0
댓글4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네에 꽃나무가 예쁘네요!
    봄 분위기가 제대로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예쁘네요
    봄이 온게 실감이 나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공기가 맑아서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일 것 같아요. 가끔은 도심을 벗어나 이런 자연 속을 걷는 게 참 보약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런 초록초록한 길 걷다 보면 잡생각 없어지고 너무 좋죠. 운동화 신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동네에 명소인가 봐요
    꽃이 한아름 피었네요
  • 고귀한뱀G130599
    매화로 보이네요. 
    매화 정말 예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동네길에 매화꽃이 피어났네요
    산책하다 구경하기도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요즘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저도 오늘 퇴근하고 산책가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슬슬 피더라구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매화꽃 진~~~ 짜 예쁘네요!
    사진 올려주셔서 덕분에 힐링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근처에 있으면 좋겠어요. 사주 갔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동네 길이 좋은 거 같아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매화꽃이 진짜 예쁘게 피였네요
    매화꽃 너무 예쁘네요ㅎㅎ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동네길 산책은 소소하지만 큰 행복이죠.
    따뜻한 햇살과 함께 걷기 좋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예쁜 벚꽃보는 산책길이네요
    이런 예쁜 산책길이 있다는게 부럽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매일 걷는 길이라도 계절마다 느낌이 참 다르더라고요. 파릇파릇한 새싹들 보며 오늘도 힘내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산책하면서 마주치는 소소한 풍경들이 아름다워요. 동네 길 걷는 재미에 푹 빠지실 것 같은데요.
  • 눈부신늑대R874314
    동네걷는게 행복해집니다. 봄날을 맘껏 즐겨야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런 게 좋죠 산책하기 좋은 길이 잇어야해요
  • 수려한백합Y711974
    동네를 돌아다니기만 해도 꽃구경 충분히 할 수 있죠 뒤에 산있으면은 훨씬 더 멋있는 풍경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