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점심은 낙지볶음이에요~

오늘 점심은 낙지볶음이에요~

오늘 점심은 낙지볶음이에요~

어제 저녁은 제육볶음이었는데

똑같은 양념을 하나봐요. 음식이 달달했네요.

그런데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0
0
댓글5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낙지 볶음 제육볶음 같이 하나 봐요.
    된장찌개 좋아하는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낙지가 아주 실하고 양념 색깔이 먹음직스럽네요. 매콤한 맛으로 오전 업무 스트레스 싹 날리셨길 바랍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한 낙지볶음에 콩나물 넣고 비벼 먹으면 밥도둑이죠! 오늘 점심 메뉴 선택 완전 센스 있으신데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낙지볶음 신선해봉여요
    탱글탱글 맛나겠어요
  • 망고
    매콤해 보이는데 양념이 달달한 가 보네요. 된 장이랑 같이 먹으면 좋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왐마~~ 보글보글 된장찌개에 낙지볶음 잡수셨군요. 
    점심 지대로 잡수셨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낙지볶음 사랑입니다 정말
    된장찌개와 정말 조합 좋은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낙지도 좋은 보양음식인 것 같아요
    매콤하니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낚지볶음 좋죠 ㅎㅎ
    밥이랑 찰떡 궁합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낙지랑 제육이랑 양념이 같은가보군요
    살짝 매콤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점심은 낙지볶음 드셨군요
    비벼먹고싶네요 찌개도 나오고 좋네요
  • xyJackal936
    낙지볶음의 소면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밥 비벼서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낙지볶음 점심이라니 매콤하고 맛있었겠어요.
    밥도둑 메뉴라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찌개가 나오네요
    낙지볶음과 잘 어울리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된장찌개 너무 맛있겠네요
    매콤한 낙지볶음 먹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콩나물 듬뿍 넣고 같이 비벼 먹으면 식감이 예술이죠. 맛있는 점심 소식에 저까지 배고파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낙지는 기력 보충에도 좋으니 탁월한 선택이에요. 든든하게 드시고 활기찬 오후 보내세요.
  • 눈부신늑대R874314
    낚지와 된장찌개를 드셨군요. 입맛도는 한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