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화문 면옥에서 냉면먹었어요

광화문 면옥에서 냉면먹었어요

 

광화문 면옥에서 냉면먹었어요 

며칠전 BTS공연한곳 근처라서 그런가 

BTS 풍선도 공짜로 주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50
  • 고요한캥거루F127811
    BTS 공연 여파가 있네요.
    풍선이 많이 남았나 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맛집이라 믿고 먹게 되죠.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광화문 면옥은 메밀국수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냉면도 대박인가 봐요! 시원한 육수 한 사발 들이키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평양냉면 매력있지요
    슴슴한 맛이 좋아여
  • 망고
    공연 했던 거 근처라서 그런지 굿즈들을 준비 해놨나 보네요
  • 고귀한뱀G130599
    평양냉면인가요?~~ 
    저 평양냉면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기회되면 광화문 면옥 가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광화문 면옥에서 냉면 좋은데요
    저도 여름철에 냉면 좋아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면 너무 좋네여 ㅎㅎ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방탄 풍선도 받으셨군요
    그 공연이 있던날 드시러갔던건가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광화문 면옥 가보고 싶어져요. 
    시원한 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 xyJackal936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호불호가  관리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광화문 면옥 냉면은 시원하고 깔끔했겠어요.
    전통적인 맛이 잘 살아있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엄청 좋을 것 같아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냉면 생각나는 시기죠. 시원하게 한 그릇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역시 광화문 쪽엔 숨은 냉면 맛집이 참 많아요. 사진 보니까 저도 오늘 점심은 냉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냉면 한 그릇에 정성이 가득 담긴 게 느껴져요.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도 힘내시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R874314
    광화문 면옥에서 드셨군요. 비티에스 풍선이 남았나봐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여긴 면을 직접 뽑나봐요
    국물도 맑아서 맛있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면이 두껍네요 시그니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