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디바 소라빵은 먹을때마다 별로네요 ㅠ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번에도 안먹어야지 다짐하고 잊고 또 사먹었네요

안에 들은 초코크림이 너무 밍밍해요 초코슈크림같아요 

차라리 피스타치오 소라빵이 더 낫네요 

고디바 소라빵은 먹을때마다 별로네요 ㅠ

0
0
댓글56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디바 초코 소라빵 별론가 봐요
    먹어보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고디바 소라빵 유명한가봐요 초코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가성비 면에서 아쉬운 점이 있으셨나 봐요. 다음에는 입맛에 꼭 맞는 맛있는 디저트 찾으시길 바랄게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디바라 기대했는데 별로라니 아쉽네요. 비주얼은 초코 가득해서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속상하시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고디바 빵 궁금하네요
    음료가 진짜 더 맛난 거 같아여
  • 망고
    고디바에서 이런 디저트도 나오는지는 몰랐어요. 커피만 마셔 봤네요.
  • 고귀한뱀G130599
    고디바 소라빵이 별로였군요. 
    근데 보기에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디바 소라빵이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긴하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보기엔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아닌가봐요
    사람마다 취향 차이가 있으니까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하 그렇군요 ㅠㅠ
    아쉬운 가 보네요 ㅎ휴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디바 소라빵은 별로에요??
    다른걸로 드셔요 ㅠ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먹아보고싶어요
    초콜렛맛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게 저렇게까지 밍밍할 줄 몰랐네요 고디바 하니까 빵도 맛있어 보이던데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가격이 사악 하던데 빵은 좀 괜찮나요
    보기엔 굉장히 맛나 보여요
  • xyJackal936
    개인적으로 고디바 별로인 거 같아요. 왜 이렇게 인기 있는지 모르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고디바 소라빵은 기대와 달랐군요.
    아쉬움이 남는 맛이었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는 되게 좋아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소라빵이네요
    크림이 진할것같은데 밍밍하군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소라빵 먹어보고싶은데요 고디바 초코 맛있어서 맛날거 같은데 별로셨군요
  • 둥둥댁1014
    초코렛만 맛있겠는데요. 빵은 아닐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