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스버거 수제버거라 맛있네요 ㅎㅎ
전 리뷰이벤트로 감자칩? 천원주고 사먹은건데
저거 매장에서 먹으면 공짜로 무한리필이라면서요 ?
리뷰이벤트로 공짜도 아니고 천원이나 받다니 ㅠㅠ
0
0
댓글57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스버거 수제버거라 맛있네요 ㅎㅎ
전 리뷰이벤트로 감자칩? 천원주고 사먹은건데
저거 매장에서 먹으면 공짜로 무한리필이라면서요 ?
리뷰이벤트로 공짜도 아니고 천원이나 받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