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스버거 하와이안 버거 맛있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스버거 수제버거라 맛있네요 ㅎㅎ

전 리뷰이벤트로 감자칩? 천원주고 사먹은건데

저거 매장에서 먹으면 공짜로 무한리필이라면서요 ?  

리뷰이벤트로 공짜도 아니고 천원이나 받다니 ㅠㅠ

 

바스버거 하와이안 버거 맛있네요

0
0
댓글5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배달은 돈을 따로 받나 봐요
    저 매장에서 먹을 땐 꽁짜였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파인애플 들어간 버거 취향이지
    오늘 점심은 이걸로 먹어야겠어
  • 잘생긴물소G122695
    버거도 맛있어 보이는데 감자칩도 맛있어 보여요 바스버거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수제버거 특유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파인애플이 들어가 상큼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스버거 감튀 무한리필이라 최애인데! 하와이안 버거는 구운 파인애플 육즙 팡팡 터져서 진짜 맛있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하와이안 버거 너무 좋아요
    파인애플 상큼달콤하네요
  • 망고
    매장에서 먹으면 무한리필이라니사 먹으면 억울 하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저 바스버거 엄청 좋아해요. 
    수제버거라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바스버거 하와이안 버거이군요
    저도 수제버거 좋아하는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햄버거 먹어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사진 보니까 오랜만에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색다르네여
    수제 버거 맛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수제버거는 왠만하면 다 맛있는거같아요 
    확실히 패티부터 다르죠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리뷰작성도 혜택이잇네요
    꼼꼼이 혜택이많으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바스버거 맛있겠네요 
    수제버거는 다 맛있어요ㅎㅎ
  • xyJackal936
    하와이안 버거는 뭔가요 무슨버거인지 궁금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하와이안 버거라니 색다른 맛이네요.
    바스버거 메뉴가 다양해서 즐겁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재료가 되게 푸짐하지만요.
  • 뛰어난하마Z126729
    매장이랑 다르군요
    매장에서 먹는게낫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수제버거 맛있어보입니다.
    감자 무한리필이라니 대박이네요.ㅎㅎ